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마 여제가 드이어 본격적인 호스티스의 이야기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3분기 일본드라마는 유독 원작이 많은 작품들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여제 또한 그러한 작품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혹시 그거 아십니까?

여제는 실존 인물의 이야기를 만화로 만들었고 그것이 영화화 되었고 이번에 드라마화까지 되었다는것을...

정확히 기억은 나질 않지만 2000년도인가 2001년도에 제가 한창 즐겨보던 만화가 바로 여제였습니다.

한 여인이 어머니를 여의고 사랑했던 남자로부터 배반당하고 부와 권력에 의해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인생의 바닥을 경험해야 했으며 결국 자신이 성공할 수 있는 길을 택해 그들과 싸워간다는 다분히 자극적이고 흥미로운 이야기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지인으로부터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당시 작은 만화 출판사를 운영하시던 사장님과 관련분들을 통해 비슷한 이야기를 전해들었고 그들이 말한 작품이 여제임을 곧 알았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여제가 영화로 만들어지며 영화를 만드는 관련 회사들이 한국에서 행사를 하는데 그 여제의 주인공이 직접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아 두근거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여제 만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아리따운 외모를 가진 그림입니다.
일본에선 실제 주인공을 모델로 한 만화를 보면 거의 실제모습과 비슷하기에 큰 기대를 하고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행사장으로 갔습니다.

지인을 찾는것은 나중문제고 저는 눈이 빠져라 만화의 그녀를 그리며 사람을 찾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찾아도 그녀의 모습은 보이질 않고 한 키작고 통통한 여인이 기모노차림으로 있는것만 보이는것입니다.

그런데 사람에게서 광채가 난다는말 혹시 아십니까?

그 작은 아주머니에게서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만큼의 무엇인가 강렬한 기운이 느껴지는 겁니다. 설마 설마 하는 마음으로 지인을 찾아 물어봤더니 역시나 그 작은 여인이 전설적인 긴자의 마담으로 불리는 그녀라고 하는겁니다.

솔직히 조금 실망은 했습니다.

잠시 후 그녀와 지인의 자리가 있어 살짝 끼어들어 함께 자리를 했습니다.
차한잔을 마실때에도 정말 조신하게 말한마디에도 술집마담이라는 편견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예의를 지키고 정말 우리식으로 하면 드라마에서 나오는 기품있는 사대부집 마님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당시 함께있던 지인은 그녀의 이야기를 가지고 영상물을 한국에서 만들계획인지라 그녀의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고 있었는데 역시 만화의 내용과 사실과의 차이가 얼마나 있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연신 웃으며 이야기를 하는데 만화의 내용이 거의 사실이라는 겁니다.

2시간여의 대화가 끝나고 떠나는 뒷모습에선 그녀의 파란만장한 삶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진것이라곤 오로지 몸하나밖엔 없던 여성이 세상의 밑바닥에서 온갖 역경을 딛고 밤의 세계에서 일인자 바로 여제가 되어 자신을 버린 사회와 권력층을 대항해 맞서 싸운이야기.

그리고 자신을 힘들게 한 모든것들과 사람들을 자신이 원한 최고의 위치에서 모두 용서를 하고 자신의 삶을 살아간 조용히 살아간 한 여인의 이야기.

그것이 그녀의 살아온 이야기 였습니다.

얼굴은 사람이 살아온 인생이라고 했습니다.

사람의 얼굴에는 희노애락이 표출된다고 합니다. 사람의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 잘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얼굴은 뛰어난 외모도 아니었고 특출난 몸배도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정말 아름다운 모습이었고 그 모습은 바로 내면에서 흘러나오는 따뜻함이었습니다.

요즘 방영되는 일본드라마 여제를 보며 문득 옛 생각이 나길래 그녀의 모습을 생각하며 글을 적습니다.
Posted by 불량고양이
Trackback(0) : Comment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I must say that they really are good partners. I bet they really meant for each other. If they were given a chance to be given a movie; I know it will be very successful.

  2. 이 사이트에 우리의 제 3의 휴가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 사이트 때문에 단순히 아주 같은 전문적인 틈새 안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은 사용 사람 중요한 데이터를 가구. 당신은 훌륭한 일을 했어. 자신의 피부 색상을 보존할 수 사랑스러운 여자 문제와 함께 방법을 plumped 그 자신의 무기가이 사람을 얻을 것이다 지켜보고 결국.

  3. 굉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말이 주제와 당황 스럽네요.좋은 일을 계속 읽고 더 여기 게시합니다.테마 이런 종류의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4. Ghetto.wen.ru Presents -Ghettolicious- Word of Advice, Guys AIDS kills so please make sure that you use a condom ALL the time . Ghetto Licious® NOTE. Only Mzansi ...Ghetto.wen.ru Presents -Ghettolicious- Word of Advice, Guys AIDS kills so please make sure that you use a condom ALL the time . Ghetto Licious® NOTE. Only Mzansi ...

  5. 내 배우자까지 생각과 의견을 가지고 취득 그리고 제가 더 생각을 확인하는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리의 숫자가있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문서, 건배 지금 우리는 훨씬 더 열정! 피드 버너 동안 효과적으로 함께 결합

  6. 드라마 여제가 드이어 본격적인 호스티스의 이야기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3분기 일본드라마는 유독 원작이 많은 작품들이 그려지고

  7. 일 – 광교신도시가 2009년 분양시장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동산포탈 NO.1 닥터아파트 가 모의 청약에 참여한 6만5천여명을 대상으로

  8. 좋은 블로그는 언제나 새롭고 흥미로운 정보 - 다가와서 읽는 동안이 블로그에 좋은 하나에 블로그를 자격이 모든 품질을 정말로있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9. 이 유용한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