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쓰노트의 이독특한 캐릭터 L을 기억하십니까?

천재 라이토와 유일하게 맞장떳던 천재 꼬마 탐정 L

그가 공포영화의 천재감독 나카다 히데오의 손에 의해 또다른 스토리로 우리를 찾아옵니다.

데쓰노트에서 못다한 L의 이야기를 데쓰노트보다 더 큰 스케일의 영화로 풀어나간답니다.

L 류자키는 원작에서 세계3대 명탐정 중의 한명입니다.

L . LOWLIET  가 그의 이름인데 줄여서 L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세계 3대 명탐정 또한 이름만 다를 뿐 모두 L입니다.

이번 Spin-Off - L 에서 그의 명탐정으로서의 활약을 중점으로 그릴지 아니면 데쓰노트의 또다른 이야기를 그릴지는 영화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저 독특한 녀석을 또다시 만날 수 잇다는 것만으로도 데쓰노트의 팬인 저는 벌써 즐겁습니다.

또한 영화의 한국내 판권가가 50만불에 육박함에도 불구하고 벌써 국내S업체와 판권 계약을 했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데쓰노트에서 천재 라이토보다 더 개성적이고 천재적이며 사랑스런 이 독특한 캐릭터 L 류자키.

2008년 2월 세계가 이독특한 캐릭터와 조우하는 그 날을 기다려 봅니다.
Posted by 불량고양이
Trackback(0) : Comment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호옹. 3편이 나오는군요.

    라기보다 엘 본명은 로우 라이트였던걸로.. 린드 엘 테일러는 초반에 나왔던 살인범 이름..

    암튼 기대되네용~, ㅇㅅㅇ/

  2. 영화 보기전에 스틸 사진을 보고 '오~ 비슷하다!!!' 라고 했는데, 막상 영화에서 보고 굵은 목소리에 깜짝!!! 0 _0)
    전 만화책을 보면서 왠지 L 은 목소리가 얇지 않을까 생각했었거든요. ^^;
    하지만 여전히 잘 어울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저도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L 이고(그래서 만화책에서 죽었을 때 정말 쇼킹했죠. 이놈의 작가가 미쳤나 했었어요... - _-;; ) 이번 소식도 반갑네요. ^^ 기대기대~

    • 그 L의 이미지가 가수에서 따온거라 하더군요.
      가수의 모습을보면 완전히 똑같다는^^
      저도 데쓰의 캐릭터중에선 L을 가장 좋아합니다.
      정말 개성있는 캐릭터입니다^^

  3. 이거..정말 기대되는데요? 영화판에서 엘의 손에 초컬릿이 떨어졌을때 어찌나 가슴이 찡하던지..

  4. 음 저는 이 만화 보면서 끝에가서 결국 라이토가 자기꾀에 자기가빠진셈으로 끝났지만...내심 그런 권선징악(?)의 결말이 아쉬운건 젝 이상한걸까요?? ㅎㅎ
    현실은 꼭 해피엔딩이 아닌데 픽션에서는 그렇게들 그려져서 반감인지 ^^;;

    • 데쓰노트는 그런부분에선 아쉬운것이 많이있었죠.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방대한 스토리면에서 다음작을 예고 할 수 있었는데 라이토를 죽이면서 마무리를 지었다는것. 참 아쉬웠습니다.
      그대신 엘의 이야기를 볼 수 있게되어서 한편 기쁘지만요^^

  5. (라이토를 더 잔인하게 죽였어야... 헉!)
    데스노트 영화, 라스트네임에서는 L도 같이 죽었었죠?
    불쌍해라... ㄱ-

  6. 일 – 광교신도시가 2009년 분양시장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동산포탈 NO.1 닥터아파트 가 모의 청약에 참여한 6만5천여명을 대상으로

  7. 좋은 블로그는 언제나 새롭고 흥미로운 정보 - 다가와서 읽는 동안이 블로그에 좋은 하나에 블로그를 자격이 모든 품질을 정말로있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8. 이 유용한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