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판타스틱 4 - 실버 서퍼의 위협
(Fantastic Four: Rise Of The Silver Surfer, 2007) 
미국|액션, SF, 판타지, 모험


감독   
팀 스토리
 
출연   
제시카 알바 / 크리스 에반스 / 이안 그루퍼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판타스틱4가 세상을 평정하고 전세계인들의 스타로 추앙 받으며 살아온 지 2년, 이제 악의 화신 닥터 둠도 사라져버린 지구는 큰 혼란 없이 평화로운 상태를 유지하게 되었다. 이로써 판타스틱4 멤버들은 자신의 슈퍼 파워들을 감춘 채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되고, 인비져블과 판타스틱의 사랑도 결실을 맺어 전세계인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하지만, 이러한 평화도 잠시. 전세계를 혼란에 빠뜨리는 뜻하지 않은 불길한 징조가 곳곳에서 나타난다. 런던 시내에 거대한 운석이 떨어지고, 화산이 폭발하는 등 곳곳에 재난이 발생하지만 그 혼란의 근원은 의문에 싸여있기만 하다. 인류는 다시 판타스틱4를 찾고, 인비져블과 판타스틱의 결혼식 날 마침내 그 의문의 정체가 모습을 드러낸다.

 전우주에 걸쳐 파괴적인 힘을 과시해 온 존재는 바로 먼 우주의 행성에서 날아온 미스터리한 실버서퍼. 실버 메탈릭 스킨을 가진 실버서퍼는 무한 에너지의 원천인 서핑보드를 타고 다니며, 어떤 재질의 존재도 관통해 광속을 가르는 초스피드로 이동하며 강력한 힘을 행사한다. 이에 판타스틱4는 새로운 파워로 전세계에 걸친 재난을 막기 위해 나서게 되고, 닥터 둠이 재등장하면서 인류와 판타스틱4의 미래는 점점 예측 할 수 없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 여름 또 하나의 기대하고 있는 초강력 대작이다.
물론 내가 제시카 알바의 팬이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이런류의 SF 영화를 너무나도 좋아한다.

2는 전작에 비해 훨씬 많은 볼 거리를 제공한다. 다른 히어로물과 달리 주인공이 4명이나 되다보니 훨씬 화려하다.

또한 각각의 캐릭터가 그 많의 개성으로 살아 움직인다. 거기다가 볼거리 제공의 블럭버스터와는 달리 드라마적 요소에 충실하고 있다.

실버서퍼의 등장과 그를 둘러싼 이야기 진행이 막판까지 기대치를 올리며 진행된다.

그리고 실버서퍼다. 제목에서 느껴지는 실버서퍼는 악역이다. 하지만 단순 악역이 아닌 굉장히 복잡한 설정을 가진 캐릭터다.

그 설정은 영화를 보시면 알 수 있고 이번 판타스틱4 정말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있게 말한다.

나만의 별점 (★★★★)
Posted by 불량고양이
Trackback(1) : Comment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도 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하긴 하지만, 알바양 때문에라도 꼭 봅니다. = ㅁ=)/ ㅎㅎ
    근데 '서퍼'는 왠지 좀 뽀대가 안난다는... 하긴 영화를 봐야 알겠지만서도요...;;

    아 그리고... 제 블로그에서 '블로그문답'의 다음 타자로 불량고양이님을 지목했습니다.;; 와 보시면 아실꺼에요. 귀찮으시면 안해도 되시고요 Otz

    http://ismvisualstudio.net/blog/freeism/66

  2. 오 이런 대작 SF 영화들을 너무 좋아해요.

  3. 방금 판타스틱 4 1 봤습니다 .
    정말 재밋더군요 ㅋㅋ 감동의 도가니탕...
    이런 장르의 영화 어떤게 있을까요 ㅋㅋ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히어로물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히어로물 좋아합니다.
      음 추천이라면 드라마 히어로즈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현재 시즌1까지 방영했는데 아주 재미있습니다.

  4. 이 유용한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일